이것은 소비자들에게 어떤 의미입니까?
콜로플라스트는 알리고 싶지 않은 매우 개인적이고 특수한 의학적 증상이 있는 분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합니다.
증상이 개인적인 것일수록,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고 그들을 더 이해하며 그들의 요구에 더 민감한 해결책들을 개발해야 할 필요성은 커집니다. 제품 사용자부터 의료 전문가까지 모든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.
우리가 학습한 것을 토대로 경청하고 공감하고 헌신하는 것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는 요소입니다.
…또한 우리에게 있어
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그들의 필요를 이해하는 것은 우리의 모든 행동을 이끄는 원칙이 됩니다. 우리 모두는 소비자들의 필요에 귀 기울이고 그에 응답하도록 도울 책임이 있습니다.
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직원들 간에도 적용됩니다. 개인 그리고 회사 차원에서 무엇이 우리에게 동기가 되고 힘이 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솔직하고 가감없는 대화를 지향합니다.
가까이 다가감으로써, 서로에게 귀 기울이고 직장 생활이 더 쉬워지는 ‘우리’ 문화를 만듭니다.